로얄정공

KOR ENG

  • 미디어
  • Media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해가는 친환경 선두기업
    공지&뉴스

[Made In Korea] 원심분리기 전문제조기업 '로얄정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얄정공 댓글 0건 조회 213회 작성일 20-04-27 15:07

본문

국내 원심분리기 시장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 있다. 1990년 원심분리기 국산화를 이룬 '로얄정공'이다. 1986년 설립돼 30년 동안 기업을 이끌어 올 수 있었던 힘은 무엇인지 'ENVEX 2016'에 참가한 로얄정공의 관계자를 만나 들어봤다.

로얄정공은 환경기술 분야의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동탑산업훈장을 수여받았다. 그동안 벤처기업 및 우수품질인증, 환경설비인증, 신제품인증, 조달청 우수제품지정 등 무엇을 먼저 꼽기 어려울만큼 많은 인증을 받았는데 기술적 측면뿐 아니라 설비의 설계와 제작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이기도하다.

로얄정공의 핵심 사업분야는 원심분리기다. 하, 폐수에 함유된 부유물질을 물과 분리하는 장치로 용도와 성능에 따라 원심탈수기/분리기/농축기 등으로 나뉜다. 로얄정공의 원심탈수기는 유입되는 슬러지 농도에 따라 회전속도를 자동 변속하여 CAKE 함수율과 회수율을 고정시키는 특징이 있다. 원심분리기는 정밀하게 분리를 요하는 화학파우더 제조 및 탄산칼슘 제조 공정에 사용되며 선별공정의 걸림 없이 대용량을 처리할 수 있다. 또 원심농축기는 슬러지에 인위적 비중차를 유발해 농축시키는 방식으로 규모를 작게 설비할 수 있고 처리효율이 높은 특징이 있다.

로열정공은 지금까지 원심분리기를 국내에 1200기 이상 납품했다. 주로 관급 처리장에 납품했지만 앞으로는 일반 기업체의 비중도 늘려갈 예정이다. 10월에는 대구에서 열리는 '물 산업전'에 참여해 홍보할 이어갈 계획이다.

또 7월에는 싱가폴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를 만날 예정이다. 현재 대구환경공단과 함께 중국에 상설 전시관을 운영하며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애쓰고 있으며 특히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방안을 적극 모색 중이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대한민국 제품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메이드인코리아(Made in Korea, 이하 MIK)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 스타트업, 기관, 투자자 대상으로 'MIK 콘퍼런스 & 네트워킹 파티(MIK Conference & Networking Party)'를 오는 7월 14일(목)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약 1,000여 명 규모로 개최할 예정이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69179 ]